편두통 치료법 Migraine Causes, Treatments 혈액순환원리를 이용한다. 즉시 효과

너무나 간단해서 글로 쓰기도 민망할 정도지만 이 동작은 편두통 치료에 매우 효과적이다. 거의 즉시 효과가 있다.


1. 좌측 편두통
머리의 오른쪽을 손으로 누른다. 이 때 머리가 왼쪽으로 가지않도록 버텨서 오른쪽 목에 힘이 들어가도록 한다. 동시에 입으로 강하게 바람을 분다.


  • 효과
→  몇 번 저 동작을 하고나면 좌측 편두통이 사라지게 된다. 이 때 주의사항은 너무 많은 횟수를 했을 때 우측 편두통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이다.



2. 우측 편두통
머리의 왼쪽을 손으로 누른다. 이 때 머리가 오른쪽으로 가지않도록 버텨서 왼쪽 목에 힘이 들어가도록 한다. 동시에 입으로 강하게 바람을 분다.


  • 효과
→  몇 번 저 동작을 하고나면 우측 편두통이 사라지게 된다. 이 때 주의사항은 너무 많은 횟수를 했을 때 좌측 편두통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이다.

이 동작은 근육을 사용하는 곳에 혈액이 가는 원리를 이용한 것이다. 편두통은 머리의 한 방향으로 과도하게 혈액이 가서 발생하는 통증이다. 한 방향으로 과도하게 간 혈액을 반대쪽 방향으로 유도하여 혈액의 흐름을 동등하게 만들어준다면 통증은 사라지게 된다. 그러나 편두통의 위치는 좌측, 우측으로만 한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다. 그러므로 기억해야 될 것은 편두통의 반대방향으로 혈액을 유도하도록 목근육에 힘이 들어가는 방향을 스스로 생각해서 저 운동을 하는 것이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최근 인기 글